-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
밀양시국궁장,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 진행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밀양시국궁장에서 계절프로그램인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을 진행 중이다.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은 단 하나뿐인 나만의 한지 갓등을 만들 수 있어 올 여름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코로나 속 누적된 스트레스 해소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힐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체험은 7 ~ 8월 1, 3번째 토, 일요일 19시부터 21시까지 총 8회차로 진행된다.
현재 전 회차 접수가 마감되었으나, 8월 중 회차를 늘려 추가 접수를 받을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참고하길 바란다.
체험비는 1인당 5,000원이며, 체험신청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체험후기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블로그(blog.naver.com/myfm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밀양시국궁장(055-359-4637)또는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체육복지2팀(055-359-4625)로 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병희 밀양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와 여름철 더위로 인해 힘들고 지친 날을 보내고 있을 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여 특별한 추억도 쌓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밀양시국궁장은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사진설명: 밀양시국궁장에서 여름밤 한지 갓등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