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석 시인)
(사)종합문예유성은 7월 11일 협회 정회원이며 운영위원으로 활동 중인 "김종석 시인" 이 (사)종합문예유성에서 수필 부문 등단으로 시, 시조, 수필 등 3개 부문 등단, 달성했다고 밝혔다.
김종석 시인은 종합문예유성에서 시인 등단이 계기가 돼 협회 산하 글로벌문예대학교을 졸업하고 대학원에 진학 중이며 조만간 소설에도 도전해 보겠다는 각오로 열심히 대학원에서 공부에 전념하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등단 소감문》
"종합문예유성으로 시인 등단을 한 지 7개월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인재개발협회 백덕임 회장님께서 신인문학상 시조 부문 응모도 권유하셔서 시조 부문도 등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수필 등단도 하셔야지요? 하시며 수필등단 권유를 하셨을 때는 많이 망설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수필 부문으로도 등단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 응모하게 되었는데 오늘 이사장님께 수필 부문 등단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 들어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시, 시조, 수필 부문 등단을 하기까지 끊임없이 배움에 도움을 주신 인재개발협회 백덕임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또한 종합문예유성 글로벌문예대학교 문예창작학과 교수님, 조교수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중략)
부족한 글을 당선시켜주신 심사위원님과 황유성 이사장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신인문학상 등단작과 입선작, 심사평은 문예지 10호에 실리며 2021년 9월 초에 출간될 예정이다.
[종합문예유성신문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