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여름 정기행사 사진)
6월 20일(일요일) (사)종합문예유성은 2021 여름 정기행사가 마포구 마포중앙도서관 6층 마중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코로나 19로 모든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되는 가운데 최소 인원만 행사에 참석하는 등 내빈과 관객석의 회원들은 행사 시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하고 질서정연하게 행사가 진행되었다.
(단체사진)
이날 행사는 2021년 2월~5월 중 신인문학상 수상자 29명의 등단식과. 문예대학교, 대학원 (56명의 졸업식, 협회 임원 임명장 수여식. 신문사 임원 및 기자 임명장 수여식과 기자증 전달식 등 다채로운 문화 예술의 행사가 약 5시간에 걸쳐 이어졌다.
(신인문학상 등단식)
황유성 이사장은 "행사 후에도 저녁 식사를 하지 않고 바로 해산해서 마음이 아팠지만, 임원과 회원님의 적극 협조로 방역수칙 잘 준수하며 2021년 여름 정기행사를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서도 전국 방방곡곡에서 먼 길 마다하지 않고 달려와 주신 회원님들과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2021 여름학기 수강생님은 배움의 열정을 불태우며, 문예창작학과.대중가수학과. 사진학과. 시낭송학과. 심리상담학과. 한국무용학과등 학과별 체계적인 학습 과정을 잘 마치고 뜻깊는 졸업식을 하게 되었으며 유능한 신인발굴도 하게 되었다.
(축하의 메시지와 화환)
[종합문예유성신문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