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완주군 영어·중국어학교 신입생 100명 입학   

- 인재육성재단, 선발시험서 누구나 입학으로 교육 기회 확대 -   

등록일 2025년03월29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완주군 영어·중국어학교 신입생 100명 입학

 

- 인재육성재단, 선발시험서 누구나 입학으로 교육 기회 확대

 

  

         ⛰영어·중국어 학교 신입생 입학식/완주군 제공

 

(제너럴타임즈 정용완 기자) (재)완주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유희태)이 29일(토), 영어·중국어학교 100여 명의 신입생 입학식을 열었다. 

 

입학식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유의식 군의회 의장도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학생 모집에서는 기존의 선발시험이 아닌, 누구나 희망하는 학습자가 입학할 수 있도록 문을 개방하면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2024년에 이어 2회째 신입생을 맞이하는 영어 학교는 기존 2개의 반에서 4개의 반으로 확대됐으며, 2명의 원어민 강사도 신규 채용돼 전문적인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1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중국어학교는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어·중국어학교는 3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생활 언어 교육을 통해 해당 국가의 문화를 자연스럽게 익히고, 실전 회화 능력을 기르게 된다. 

 

또한, 영어 능력 인증시험(TOSEL)과 한어수평고시(HSK) 대비 과정도 진행돼 학생들이 언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참여 학생의 학부모들은 “회화 위주의 수업을 통해 자녀들의 회화 실력이 향상되고 자신감이 증진되길 바란다”며 “우리 아이가 열심히 공부하여 해당 언어로 원활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기회의 평등을 실현하는 것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발전을 선도하는 국제적 감각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