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한국 에델바이스요델클럽 창립55주년 제26회 정기연주회 개최...

한국 에델바이스요델클럽 정기연주회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열려...

등록일 2024년12월04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 에델바이스요델클럽 창립55주년 제26회 정기연주회 개최...

 

우리나라의 대표적 요들송 동호회인 한국 에델바이스 요델클럽에서 지난 2024년 11월 30일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관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5주년 제 26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연주회에는 프로 요들송 가수 서용율, 한국요델협회 회장 조수제, 김홍철과 친구들 전 멤버이며 요들지도자 방윤식 등 전국의 요들송 클럽 동호회 회원들이 많이 참석하였으며 에델바이스 클럽을 거쳐 간 수 많은 선,후배들도 대거 참석하여 연주회를 즐기고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요 무대인 전체 합창은 테너,베이스, 소프라노, 알토 등 4부로 나뉘어 꽃바람, 눈, Eres Tu, 꿈으로 오던 한사람, KAMERADE 등 주옥 같은 노래를 합창 하였으며, 저산에 저녁놀지면, 알프스 축제 등 유명한 요들 합창곡을 불러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악기 연주도 다양하였다. 기타, 베이스, 피아노 외에도 알프혼, 우드스푼, 외르겔리, 케틀벨 등을 연주하여 요들송도 부르고 악기합주도 하고 우드스푼을 치며 요들송을 부르는 율동과 노래에 관객들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연주회를 마치고 관객들은 역대 연주회보다 알차고 깔끔한 요들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과 함께 에델바이스 임원들과 반주팀, 스텝들의노고를 칭찬하며 감동적인 노래와 연주 합창을 보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하였다. 연주회를 마친 어떤 회원은 요들송을 부르면 피로가 풀리고 상쾌한 기분이 든다고 말하며 젊은 사람들, 특히 청년들이 많이 들어와 활동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한다.    

[한국에델바이스 요들클럽 집회시간 매주 목요일 19시 서울 종로 (종각역) YMCA 별관 4층]    

 

에델바이스 요델클럽 정기연주회 주요 동영상...

   

 

    

 

    

 

                

 

서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