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장수군, 장안 농촌예술학교 밝은 마음 공연 개최

등록일 2023년06월21일 10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장수군, 장안 농촌예술학교 밝은 마음 공연 개최

 


⛰장안 농촌예술학교 밝은 마음 공연 포스터/장수군 제공

 

(종합 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장수군은 장안 농촌예술학교 밝은 마음 공연이 오는 30일 오후 2시 장수군 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2023년 지역문화 활력 촉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고정관념을 깨는 그림 이야기 공연 및 클래식 크로스오버 공연이 펼쳐진다.

 

고정관념을 깨는 그림 이야기 공연은 기존의 그림이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의 틀을 깬 그림들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발상의 전환을 보여주는 공연으로 개그맨 출신 샌드 아티스트 임혁필이 출연해 생동감 있는 샌드 아트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장안 농촌예술학교 밝은 마음 공연 포스터/장수군 제공

 

클래식 크로스오버 공연은 ‘친애하는 후작님(오페라)’, ‘A love until the end of time(팝송)’, ‘장수산 고을(가곡)’, ‘My way(팝송)’, ‘6월의 멋진 날에’, ‘아름다운 나라’ 등 오페라, 팝송, 가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수준 높은 성악가의 목소리를 통해 들을 수 있는 공연이다.

 

공연 시간은 샌드아트 60분, 클래식 크로스오버 30분으로 총 90분 동안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임민규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공연으로 장수군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경험하며 즐겁게 지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문화가 있는 장수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