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삼문동 새마을부녀회, 밀양강 둔치 일대 환경정화 캠페인 나서

- 삼문동 시민화단, 청결한‘도심 속 힐링 장소’로 재탄생 -

등록일 2021년08월02일 18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삼문동 새마을부녀회, 밀양강 둔치 일대 환경정화 캠페인 나서

삼문동 시민화단, 청결한‘도심 속 힐링 장소’로 재탄생 -

삼문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윤월자)에서는 지난 7월 31일 단체회원, 공무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밀양강 둔치 일대 조성된 시민화단 내 잡초제거 및 주변 환경정비 등 여름철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삼문동 시민화단은 계절별로 형형색색의 꽃이 식재되어 수변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지만 매년 여름철이면 무성하게 자라는 잡초와 주변 쓰레기가 미관을 저해하고 있어, 이날 참여자들은 화단 내 잡초제거, 쓰레기 수거, 화단 꽃 물주기 등 시민화단을 다시 아름답게 가꾸어 새로운 모습이 되었다.

 

윤월자 삼문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오늘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하여 회원들과 함께 흘린 땀으로 우리 삼문동이 한층 더 아름다워 진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박호만 삼문동장은 “여름철을 맞아 둔치 환경정화를 위해 애써주신 새마을부녀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밀양강 둔치 일대는 많은 시민들이 운동 및 여가활용을 하는 곳인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살기좋은 삼문동’, ‘아름답고 깨끗한 삼문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삼문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윤월자)에서는 지난 7월 31일 단체회원, 공무원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밀양강 둔치 일대에 여름철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